요즘 정치주들의 아주 대세인데 그 중에서도 윤석열 관련주가 아주 핫 합니다. 정치주들은 양날의 칼날이라고도 하는데 이유는 엄청난 폭등을 보여주는 만큼 엄청난 하락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이 윤석열 관련주 중 괜찮은 종목들 3가지를 정리하고 그 중에서도 대장주들을 뽑아 아주 간단하게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TOP 3
6/16 어제 윤석율 관련주들이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중 제가 뽑은 3가지 관련주들을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나머지 윤석열 관련주 리스트 입니다:
- NE능률
- 웅진
- 웅진씽크빅
- 원익큐브
- 기신정기
- 성보화학
- 유화증권
- 원풍
- 우리조명
- SGA
- SGA솔루션즈
- 정원엔시스
- 주연테크
- 나무기술
- LF
가비아
이 기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김경율 회계사를 만났다는 소식에 가비아가 상한가에 안착하였습니다. 김경율 회계사는 가비아의 감사로 재직 중 이라고 합니다.
가비아는 상한가를 가면서 전 고점에 근접 하였습니다. 주가 흐름을 살펴보면 차트상 내일 갭상승이 나와준다면 꽤 큰 시세를 노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비아는 클라우드, 전자상거래, 도메인 등을 제공하는 IT(정보기술) 서비스 업체로 매우 유명합니다.
대원전선
이 기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대원전선도 윤석열 관련주입니다. 그리고 이틀 만에 50% 급등한 엄청난 종목이기도 합니다. 대원전선 주가 급등 이유는 전날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정치 참여 선언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나오며 ‘윤석열 관련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투자 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대원전선의 민경도 사외이사가 윤 전 총장과 서울대 법대 동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윤석열 테마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로서 시장에서 부각되고 이틀간 50%라는 엄청난 급등을 보여주었습니다. 차트 흐름상 지금 진입을 하기에는 너무 급등을 한 상태로 리스크가 높다고 보여집니다. 대원전선은 생활용 전력 및 산업용 전력의 공급과 정보통신망 구축, 전기전자기기, 자동차, 각종 기계등에 들어가는 전력및 통신케이블을 주력으로 각종 전선류를 제조,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부방
부방은 부방의 사외이사 허보열이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연수원 선후배 사이이며, 같은 법무법인에서 근무 이력이 있어 윤석열 관련주로 꼽힙니다. 차트 흐름상 4000원 돌파시 큰 시세를 노려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부방은 부동산 임대, 신규사업투자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기업지배구조를 관리하는 지주회사의 역할을 하는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