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 Station 플러그인 사용방법 : Mp3 링크 따기

러스트 station 플러그인 사용방법 및 mp3 링크 따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러스트 Station 플러그인 사용방법 : Mp3 링크 따기

위 서버에 Station 플러그인을 적용 시켰습니다. 일단 이 Station 플러그인이 무엇이냐면 이번에 새로나온 DLC인 portable boombox 아이템을 이용해 원하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게 해주는 플러그인 입니다. 하지만 원하는 음악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mp3 파일 링크가 필요합니다.

Station 플러그인 사용방법

사용방법 자체는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이 인게임에서 명령어를 쓰시면 됩니다.

  • /boombox "custom url"
  • /stations : 어드민인 제가 추가한 노래 리스트
  • /station 숫자 : 제가 추가한 노래 리스트 중 하나를 골라 재생이 가능합니다.

custom url 부분에 자신이 원하는 음악의 링크를 달면 되는데 아쉽게도 유튜브 링크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링크를 따시면 됩니다.

MP3 링크 따기

저는 위 동영상의 mp3 파일 링크를 따보겠습니다.

YouTube에서 MP3로 - MP3 음악 변환기에 최고의 YouTube.
YouTube to MP3는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320kbps mp3 음악으로 변환하는 빠른 무료 온라인 도구입니다.

우선 위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해당 사이트는 유튜브의 영상에서 음원만 mp3 파일로 추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의 음원 추출 기능을 이용해 우리는 mp3 다운로드 링크를 딸겁니다.

320YTMP3에 변환할 유튜브 링크 입력 후 '검색' 클릭
320YTMP3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검색창에 변환할 유튜브 링크 입력 후 '검색' 클릭합니다.

유튜브 영상의 음원 추출
유튜브 영상 음원 변환

그리고 원하는 음질을 선택하고 '변하게 하다'를 클릭합니다. 320kbps가 가장 좋은 음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링크 주소 복사
링크 복사

그리고 이제 다운로드 버튼을 오른쪽 클릭하여 '링크 주소 복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되면 이제 mp3 링크는 성공적으로 따낸겁니다. 이제 남은일은 인게임에서 명령어를 치시면 됩니다.

Portable Boombox를 들고 아래와 같이 명령어를 치시면 됩니다.

/boombox "복사한 링크"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