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주요뉴스 한눈에 보기 좋은 사이트 3곳

실시간 주요뉴스를 한눈에 보기 좋은 사이트 3곳을 소개합니다!

실시간 주요뉴스 한눈에 보기 좋은 사이트 3곳

세상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뉴스를 봅니다. 지금 우리나라에서 무슨일이 경제적으로든 정치적으로든 이슈가 무엇인지 혹은 세계적으로 지금 이슈인게 무엇인지 알면 주식을 하든 사업을 하든 무엇을 하든지 도움이 많이 됩니다.

예전에는 종이 신문을 많이 봤지만 지금은 인터넷 시대로 종이 신문보다 빅데이터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주요 뉴스가 무엇인지 한눈에 보기 쉽게 알려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시대에 맞춰 이런 사이트를 이용해 뉴스를 접하면 장담컨대 종이 신문을 보는 것 보다 주요 뉴스를 접하는데 있어서 10배 이상의 효율이 좋다고 봅니다.

실시간 주요뉴스 사이트 3곳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실시간 주요뉴스를 한눈에 보기 쉬운 사이트 3곳은 아래와 같습니다:

  1. DeepSearch 뉴스룸
  2. 네이버 랭킹뉴스
  3. 다음 랭킹뉴스

위 사이트들의 최대 장점은 한 언론사에 국한되지 않고 여러 언론사들의 뉴스를 수집하여 보여주는 것 입니다.

DeepSearch 뉴스룸

중요한 뉴스만 요약해서, 딥서치 뉴스룸 | Data for your decisions
딥서치 뉴스룸을 통해 국내 130여개 언론사의 모든 기사를 모니터링하고 검색해보세요! 인공지능이 선별한 중요한 뉴스를 편리하게 정리해드립니다.

이 사이트는 제가 가장 애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주요 뉴스가 무엇인지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이 사이트는 앱도 제공하고 있어서 안드로이드 혹은 IOS 운영체제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딥서치 뉴스룸
중요한 이슈만 요약해서. 딥서치 뉴스룸. 뉴스앱. 뉴스룸 하나면 됩니다. 1. 수없이 많은 뉴스 중 중요한 이슈만 골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요약하여 제공합니다.2. 출퇴근길 뉴스를 들으면서 갈 수 있도록 듣기 모드를 제공합니다.3. 클릭 한번 만으로 최신 이슈와 관련한 과거 뉴스를 함께 검색하여 살펴볼 수 있습니다.4. 국내 130여개 언론사의 모든 기사를 검토하여 중요한 이슈를 놓치는 법이 없습니다.5. 트렌드, 감성 분석을 통하여 과거 큰 이슈가 언제 어떻게 발생했는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딥서치 뉴스룸 - Google Play 앱
1. 수없이 많은 뉴스 중 중요한 이슈만 골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요약하여 제공합니다.2. 출퇴근길 뉴스를 들으면서 갈 수 있도록 듣기 모드를 제공합니다.3. 클릭 한번 만으로 최신 이슈와 관련한 과거 뉴스를 함께 검색하여 살펴볼 수 있습니다.4. 국내 130여개 언론사의 모든 기사를 검토하여 중요한 이슈를 놓치는 법이 없습니다.5. 트렌드, 감성 분석을 통하여 과거 큰 이슈가 언제 어떻게 발생했는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개발자 연락처 :070-8711-3338

이렇게 언제든지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게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실시간으로 주요 이슈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가 되어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딥서치는 '모니터링'란의 '이슈 기업' 메뉴를 통해서 오늘 주가가 급등한 종목들의 뉴스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게 HTS 뉴스보다 편하더군요.

네이버 랭킹뉴스

한국에서 네이버 모르면 간첩이죠 ㅎㅎ 뉴스 이용도 점유율을 따져 봤을때 네이버가 1위고 2위가 다음인데 점유율이 2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네이버 뉴스를 통해서 뉴스를 접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랭킹뉴스는 여러 언론사별 주요 뉴스를 모아둔 페이지 입니다. 언론사들도 특성이 있는데 자신이 선호하는 언론사의 주요 뉴스를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언론사들과 비교를 하여 지금 제일 핫한 주제가 무엇인지 빠르게 캐치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랭킹뉴스

위에서 언급을 했듯이 다음 뉴스는 뉴스 이용도 2위의 플랫폼입니다. 개인적으로 네이버 랭킹뉴스 보다는 다음 랭킹뉴스를 선호합니다. 네이버 랭킹뉴스의 경우 언론사별로 나눠서 주요 뉴스를 보여주는 반면에 다음의 경우 언론사를 가리지 않고 딥서치 뉴스룸과 비슷하게 그냥 언론사 관계없이 '많이본', '열독률 높은', '댓글 많은', '연령별'로 볼 수 있기에 개인적으로 네이버 랭킹뉴스보다 다음 랭킹뉴스를 선호합니다.

뉴스 랭킹
다음뉴스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