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 방법 - 2021

2021년 기준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 방법 - 2021

대한민국 인구의 15%가 넘는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에도 넷플릭스를 가입하려고 고민중이신 분들이 있을겁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의 프리미엄 요금제는 한국에서 월 14900원으로 부담스럽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월 8000원이 안되는 가격에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로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터키가 더 싼데 터기가 아닌 아르헨티나로 소개를 하는 이유는 아르헨티나는 아직 막히지 않았지만 터키는 현지가 아닌 VPN으로 결제시 오류가 납니다. 왜 아르헨티나는 되는지에 대해서는 저도 모르지만 아직 아르헨티나는 정상적으로 결제가 됩니다. 터키 계정을 원하시거나 그냥 편하게 계정 공유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칩플릭스를 참고하세요.(광고아님)

칩플릭스 | 넷플릭스 유튜브 공유 | 국내 1위
넷플릭스 반값에 보는법, 칩플릭스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 방법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는 방법이 아주 쉽습니다. 아래 순서를 따라하시면 모두 가능한 방법입니다.

  1. VPN 선택(무료/유료)
  2. 아르헨티나 VPN 연결
  3. 넷플릭스 계정 생성
  4. 결제

VPN 선택

개인적으로 유료 VPN을 사용하실 것을 추천드리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존에 VPN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되어지기에 아르헨티나 지역을 지원하는 무료 VPN과 유료 VPN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유료 VPN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를 간단한게 설명을 드리자면 무료 VPN은 아무래도 보안성 측면에서 유료 VPN 서비스에 비해서 현저히 떨어지며 개인정보 노출 위험성이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VPN 연결

ExpressVPN이든 TunnelBear이든 둘다 아르헨티나 VPN 연결이 가능합니다. 아르헨티나 지역으로 VPN 연결을 하시고 넷플릭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Netflix Singapore – Watch TV Programmes Online, Watch Films Online
Watch Netflix films & TV programmes online or stream right to your smart TV, game console, PC, Mac, mobile, tablet and more.

넷플릭스 계정 생성

저의 경우 계정은 기존의 것이 아닌 VPN 연결 후 새로 생성하여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계정으로도 우회가 된다는 소리가 있기는 하지만 저는 그냥 새로 계정을 만들어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계정 이메일 입력 후 'Get Started' 클릭
넷플릭스 계정 이메일 입력

계정 생성은 간단합니다. 그냥 넷플릭스에 접속하시고 나서 메인 화면에 뜨는 이메일 입력란에 계정 이메일을 입력하시고 'Get Started'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계정 생성중
계정 셋팅

이렇게 뜨면 'Continue'를 눌러서 계속해서 계정을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 입력 후 Continue 버튼 클릭
비밀번호 설정 후 'Continue' 클릭

다음으로 위와 같이 비밀번호 설정창이 뜹니다.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 후 'Continue'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결제

넷플릭스 요금제 확인
넷플릭스 플랜

자 그러면 인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See the Plans'를 클릭해서 요금제를 봅시다.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요금제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요금제

그러면 이제 드디어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지역의 요금제가 나오는데요. 위와 같이 통화 단위가 ARS로 나타난다면 정상적으로 VPN이 적용이 된 것 입니다. 그러면 인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Continue'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참고로 아르헨티나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는 한화로 대략 8천 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46%가량 할인이 되는 셈이죠.

넷플릭스 결제수단
넷플릭스 결제수단

이렇게 아르헨티나 넷플릭스에서 지원하는 결제수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해외결제가 가능한 비자 혹은 마스터카드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저의 경우 신한의 스마트 글로벌 체크카드를 사용하여 결제를 진행하였습니다.

카드 정보를 입력하세요.
카드 정보 입력

카드에 있는 정보를 가져다가 그대로 적으시면 됩니다. 꼭 주의 하셔야 할 것은 이름은 무조건 영어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카드에 있는 이름을 말이죠. 그리고 'Start Membership'을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매달 월 8천 원이라는 금액으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