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싸게 보는 방법 2가지 완벽 정리 - 2021

넷플릭스 프리미엄 월 14900원이 비싸다고 느껴지시는 분은 클릭해보세요.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아주 싸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넷플릭스 싸게 보는 방법 2가지 완벽 정리 - 2021

국내 넷플릭스 이용자는 약 808만3501명으로 대한민국 인구의 약 16%에 달하는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한국에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4900원이라는 금액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요금이 인상되면서 더 비싸진 감도 있고 이 정도의 금액이 부담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있을거라고 봅니다. 따라서 이 글에서는 넷플릭스를 싸게 볼 수 있는 방법 2가지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싸게 보는 방법 2가지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싸게 이용하는 방법은 제일 대표적인게 아래 2가지가 있습니다:

  1. 계정 공유
  2. VPN 우회 결제

계정 공유

계정 공유란 말 그대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가 결제가 된 계정은 4명의 사람들과 나눠 쓰는 것 입니다. 넷플릭스의 프리미엄 요금제는 14900원으로 5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고 동시에 4개의 기기에서 접속하며 시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VPN 우회를 하지 않고 4개의 기기가 아닌 하나의 기기에서만 시청을 한다고 하면 한명당 한달에 3725원만 지불하면 됩니다.

만약에 계정 공유에 VPN 우회 결제를 적용시키게 된다면 넷플릭스 프리미엄이 제일 저렴한 나라가 현재는 아르헨티나로 가격은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지역 요금제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요금제

아르헨티나에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는 단돈 월 80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이걸 4명의 사람들과 공유를 해서 쓰게 된다면 월 2000원 이라는 금액이 나옵니다. 매우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죠. 이에 관해서는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다룹니다.

VPN 우회 결제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많은 인터넷 서비스들은 국가별로 요금제(가격)가 상이합니다. 예를들면 스팀 또한 국가별로 가격이 많이 달라 VPN을 사용한 우회 구매를 많이 합니다. 물론 요즘에는 예전과 달리 규제가 심해져 기존 계정에서 우회 구매를 하는 것은 매우 번거롭습니다. 아무튼 넷플릭스도 VPN을 이용해서 구매를 하게 되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잠깐 설명을 하였듯이 아르헨티나 VPN을 사용하여 결제를 하게 되면 월 8000원에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이전에 유튜브 프리미엄도 인도 VPN 우회로 결제하면 매우 싸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기서 사용한 VPN을 넷플릭스 우회 구매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로 월 2천 원에 이용하는 방법 - TMI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로 단돈 2천 원에 이용하는 방법!

아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조금 알아보시고 이 글을 보신다면 터키가 가장 싼데 왜 아르헨티나로 소개를 하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터키의 경우 우회 결제가 막힌 상태로 때문에 그 다음으로 싼 아르헨티나로 소개를 해드리는 겁니다. 아래 포스팅에 아르헨티나 VPN을 이용해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싸게 결제하는 방법이 아주 쉽게 설명이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 방법 - 2021
2021년 기준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