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로 월 2천 원에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로 단돈 2천 원에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로 월 2천 원에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아마도 대부분이 광고가 보기 싫어서 구매를 하거나 음악을 즐기거나 동영상을 다운로드해서 인터넷이 없을때도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 구매를 하실겁니다.

만약에 자신이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려는 이유가 단순히 광고 제거를 위함이라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돈을 아끼세요!

유튜브 광고 차단하는 방법 : PC&모바일 - TMI
PC와 모바일에서 유튜브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위 방법을 사용시 무료로 광고 없는 유튜브 이용이 가능합니다.

2023년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인도 최신 방법은 리커맨딩 최신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하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인도 최신 방법 (2023)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인도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원래라면 월 만원이 넘게 내야하지만 vpn을 활용하여 연 2만원에 유튜브 프리미엄과 유튜브 뮤직을 사용해보세요! 이 글에서는 expressvpn을 사용하여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구매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방법

단순히 광고 제거 뿐만이 아닌 백그라운드 재생, 동영상 다운로드, 음악 감상 등이 주목적이라면 인도 우회 결제를 하여 월 2천 원이라는 미친 가격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도 VPN

우선 이 방법을 쓰기 위해서는 인도 VPN이 필요합니다. 유료 VPN을 쓰면 좋지만 돈이 없으신 분들은  무료 VPN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제가 추천하는 인도 VPN 입니다.

두 VPN 모두 모든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VPN 중에서는  TunnelBear가 그나마 좋다고 생각하기에 추천을 하였고 저는 유료 VPN인 ExpressVPN을 6개월이 넘게 사용중인데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VPN은 되도록이면 무료가 아닌 유료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당연하게도 보안 측면에서 엄청난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ExpressVPN은 러시아 대사 암살사건 용의자가 사용한것으로 유명한데 경찰의 정보 요구에도 기록이 남지 않는 No-log 정책으로 주고 싶어도 정보를 제공할 수가 없었습니다. 엄청난 보안이죠!

Get 30 free days of ExpressVPN!
I use ExpressVPN to protect my online privacy and security. Get 30 days free when you sign up here!

참고로 유료 VPN인 ExpressVPN도 위 링크를 통해서 30일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조금 번거롭더라도 ExpressVPN 30일 무료 사용으로 이 방법을 진행하셨으면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인도 VPN이 이제 준비가 되었을겁니다. TunnelBear 혹은 ExpressVPN 둘 중에 하나를 이용하여 인도 VPN을 연결해주고 아래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가격은 한화로 대략 월 2천 원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가격

그러면 이렇게 ₹139.00/월 이라고 가격이 명시되어 있을겁니다. 이것을 한화로 계산하면 약 월 2천 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금액이 나옵니다. Youtube Premuim 가입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합시다.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 선택

요금제 창이 뜨면 요금제를 선택하면 되는데 딱 두가지가 있습니다. 1개월과 3개월 요금제가 있는데 1개월 요금제는 2100원이고 3개월 요금제는 6000원 입니다. 3개월 요금제 선택시 몇 백원을 더 아낄 수 있지만 저는 1개월 요금제를 선택하겠습니다.

카드번호와 인도 주소지 입력
카드번호 그리고 주소지

아마 많은 분들이 여기서 막힐겁니다. 여기서 카드의 경우 해외결제가 가능한 아무 카드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소의 경우 아래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소 입력란 1 : Andam & Nicobar Islands
  • 주소 입력란 2 : Nicobar
  • 도시 : Carnicobar
  • 우편번호 : 744302
  • 주 : Andaman & Nicobar

그리고 결제를 하시면 되는데 가끔 가다가 결제 오류가 뜨는 분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 분들은 결제전에 VPN을 끄시고 결제 버튼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정지

이 인도 우회 방법을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가장 걱정하는 것은 이렇게 우회 구매시 구글 측에서 내 계정을 블락하지 않을까 하는 그런 걱정인거 같습니다. 애초에 구글의 기술력이면 VPN을 사용해서 인도 현지 가격으로 구매하는 이런 방법은 충분히 아주 쉽게 잡아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잡고 있지 않고 해외에서도 계정이 이런 사유로 정지된 사례가 없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셔도 무방해 보입니다.

만약 정지된 사례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구글에 아무리 쳐도 정지 사례는 없고 다 그냥 ~카더라 형식의 글 뿐이더군요. 그냥 이거는 우회 결제라서 정지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이 방법으로 정지 먹지 않고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