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텍본 무료로 보는 방법 3곳 정리

웹소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웹소설 텍본 무료로 보는 방법 3곳 정리

웹소설은 보통 100원에 한 편을 볼 수 있습니다. 300화 분량의 웹소설은 대략 3만 원이 되는 것 입니다. 예전에 한참 텍본이 인터넷에서 풀릴때는 최신에 나온 웹소설의 텍본도 인터넷에 떠돌아다니곤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저작권법이 강화되어 예전에 비해서 이런 불법적인 것들에 예민해졌기에 함부로 인터넷에 텍본을 배포했다가는 참교육을 당할 수 있습니다.

웹소설 텍본 무료로 보는 사이트 3곳

웹소설 텍본을 공유 하는 것은 매우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교육 당하고 싶다면 공유하셔도 무관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방법은 아래 3개 입니다:

  • 뉴토끼
  • 1412(제 2의 아키하바라 도서관)
  • Novel Talk KR - 텔레그램

뉴토끼

초반에 '뉴공비'라는 카테고리를 만들어 웹소설 공유 카테고리를 운영했지만 이제는 10 레벨을 달성하면 '공유' 카테고리에서 텍본을 공유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공유 카테고리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공유

뉴토끼에서 10 레벨을 올리게 되면 '공유' 카테고리를 열람할 권한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유'란에서는 텍본이 공유된다고 합니다.

뉴토끼 - 웹툰 미리보기
뉴토끼 - 웹툰 미리보기 각종 웹툰 미리보기 No.1 뉴토끼, 뉴토끼에서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1412.rest(제 2의 아키하바라 도서관)

웹소설 불법 공유 사이트로 유명하던 아키하바라 도서관이 망하고 생긴 웹소설 및 라이트 노벨 불법 공유 사이트 입니다.

1412.rest 에서 공유하는 책의 장르
1412.rest 소설 종류

1412.rest 에서는 로맨스, 판타지, 무협, 라이트 노벨 , BL/GL 처럼 소설의 장르를 세분화 하여 카테고리를 생성해 놓았습니다.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글을 쓰면 제재가 있다고 하니 공지사항을 보셔야 겠습니다.

이 사이트는 현재 법의 구멍을 이용하여 운영하고 있는 불법 사이트 입니다. 법의 허점을 이용해 자신들은 불법 사이트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구글 광고도 버젖이 송출하고 있습니다.

아키하바라 도서관 - 장르소설 리뷰 & 정보 커뮤니티
웹소설, 장르소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입니다.

텔레그램 Novel Talk

솔직히 거의 모든 웹소설의 텍본은 텔레그램 방을 통해서 유통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텔레그램에는 아주 최신작들의 텍본도 돌아다닙니다. 물론 얻는 방법이 조금은 노가다 입니다. 채팅을 아주 많이 쳐야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도배를 하면 안되고 정상적인 채팅을 많이 쳐야합니다. 그냥 돈 주고 보는게 제일 편하고 좋습니다. 그냥 돈 주고 보세요. 그래야 더 좋은 작품들이 나옵니다.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