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게임 싸게 사는법 3가지 정리(우회 구매 x)

스팀 게임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스팀 게임 싸게 사는법 3가지 정리(우회 구매 x)

예전에는 스팀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서 VPN을 사용해 아르헨티나, 러시아 혹은 인도와 같은 나라로 우회하여 아주 싼 값에 게임을 구매하여 플레이를 하고는 했지만 현재는 이 방법이 거의 막혔습니다.

아직 가능하기는 하지만 전에 비해서 많이 복잡한데다가 기존 게정에 구입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우회 구매가 아닌 방법 3가지로 스팀 게임을 싸게 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팀 게임 싸게 사는법 3가지

제가 소개해드릴 방법은 우회 구매 이런게 아니고 특정 사이트를 이용해서 구매를 하는 것 입니다. 계정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고 스팀 키를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스팀 키를 구매하는 방법을 선호 하실 겁니다. 하지만 저렴하게 사고 싶다면 스팀 키 보다는 계정을 구매하시는 편이 더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팀 키가 계정보다 비쌉니다.

스팀 러스트 가격 | 2021-06-06 기준
러스트 가격

2021년 6월 6일 기준 러스트 가격은 41000원 입니다. 이 러스트를 예시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가끔 할인할때 2만원 초반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바로 구매하고 싶다면 충분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enjify

enjify의 DigitalGames 셀러가 제공하는 러스트 스팀 글로벌 키 가격
DigitalGames 러스트 스팀 키 가격

첫 번재로 많이들 찾는 스팀 키 입니다. 스팀 키의 경우 enjify에서 찾으시면 가장 저렴한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러스트의 경우 enjify의 DigitalGames 셀러가 판매하고 있는 스팀 글로벌 키가 한화로 대략 2만 6천 원으로 저렴합니다.

Enjify – Best Global Digital Game, Game Marketplace
Enjify is a leading global digital gaming marketplace. Purchase discounted game for Steam, Origin, Uplay, Xbox Live, PSN, and more!

ELDORADO

ELDORADO 러스트 계정 가격
ELDORADO 러스트 계정 가격

ELDORADO는 게임 돈, 계정, 아이템 등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신분인증이 필요합니다. 신분인증을 하고 나름대로 결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러스트 계정의 가격은 1만 3천 원 가량으로 매우 쌉니다.

Trusted marketplace for in-game goods | Eldorado.gg
Browse thousands in-game items offers. Buy PoE Orbs, OSRS Gold and other items. 24/7 Customer support! Fast and safe delivery!

PLAYERUP

Playerup의 베스트 셀러가 제공하고 있는 러스트 계정의 가격
playerup 러스트 게정 가격

Playerup은 게임 계정 거래 사이트입니다. 많은 게임들의 계정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셀러들을 많이 볼 수 있지만 사기 또한 종종 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사이트입니다. 여기서 러스트의 가격은 10달러로 한화로 약 1만 1천 원 입니다.

여기서 구매를 하시기 전에 다른 곳에서 먼저 찾아보시고 그래도 여기 밖에 원하는 가격에 게임이 있다 한다면 최대한 평이 많고 좋아요가 많은 셀러한테 구매를 하세요. 저도 여기를 가끔 이용하는데 아직까지 사기를 당한적은 없습니다.

PlayerUp: Worlds Leading Digital Accounts Marketplace
Buy & Sell Accounts for Over 3000+ Games and Social Media Sites. Secure Middleman Transactions With Reputable Sellers. Most Secure Player 2 Player Platform On The Internet.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