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아이디 여러개 만드는 방법

텔레그램 아이디 여러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텔레그램 아이디 여러개 만드는 방법

텔레그램에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전화번호가 필요합니다. 당연히 텔레그램에 가입이 되어있지 않은 전화번호가 필요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아래의 준비물들이 필요합니다.

  • PC (맥, 윈도우, 리눅스 상관없음)
  • LD 플레이어(태블릿이나 공기계가 있다면 그걸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 스마트폰

위 두가지 준비물만 있다면 텔레그램 계정을 더 만들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아이디 여러개 만드는 방법

  1. LD 플레이어 설치
  2. LD 플레이어 실행 후 Telegram 공식 앱 다운로드
  3. LD 플레이어에서 Telegram 앱 실행
  4. 자신의 폰에 'Talkatone' 앱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실행
  5. 구글 이메일로 가입 후 번호 할당
  6. 할당된 번호로 LD 플레이어에서 Telegram 가입 진행
  7. Telegram 가입 완료

이렇게 가입을 다계정을 만들수 있는데 여기서 LD 플레이어가 아닌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는 다른 기기에서 계정 추가를 하면 LD 플레이어의 텔레그램 앱으로 인증번호가 오게 되며 그걸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다른 기기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더 알아봅시다!

LD 플레이어 설치

ld플레이어- PC에서 앱플레이어 - 컴퓨터로 모바일게임 하기
ld플레이어는 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무료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입니다.

위 링크를 클릭해서 컴퓨터에 LD 플레이어를 설치해주세요. 혹은 여기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나면 이제 LD 플레이어를 실행해서 구글 로그인 후 플레이스토어에서 Telegram 공식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Talkatone 설치

이제 스마트폰을 들고 플레이스토어에서 'Talkatone'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물론 LD 플레이어에 다운로드를 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냥 LD 플레이어로 진행을 하고 싶다면 그렇게 하세요.

Talkatone 메인 화면
Talkatone 메인

Talkatone을 처음 실행하면 위 화면이 뜨는데 'Sign up'을 눌러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게 제일 빠릅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번호가 지급됩니다. 지급된 번호를 가지고 다시 LD 앱플레이어로 와서 Telegram 가입을 진행합니다.

Telegram 가입

Telegram 가입시 방금전 발급받은 가상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발급된 번호 입력

이렇게 방금 발급한 가상번호를 텔레그램 가입시 입력하시면 됩니다.

텔레그램 인증번호를 Talkatone 가상번호를 받은 모습
Talkatone 가상번호에 온 인증번호

그러면 이렇게 아까 발급받은 Talkatone 가상번호로 인증번호가 오게 됩니다. 이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텔레그램 가입을 완료하면 됩니다.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