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화나(대마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마리화나(대마초)와 관련된 주식 종목들은 뭐가 있는지 살펴봅니다.

마리화나(대마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마리화나(대마초)는 한국에서 마약으로 분류가 되기에 많은 사람들이 중독성이 엄청나게 강하고 위험하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확실한 팩트는 마리화나(대마초)로 죽은 사람은 없지만 담배, 술에 중독되어 죽은 사람은 아주 많다는 것 그리고 실제로 연구결과에 따르면 마리화나(대마초)는 담배나 술보다 의존성(중독성)이 낮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세계적으로 마리화나(대마초) 합법화를 진행하는 추세입니다. 현 미국 대통령 바이든 역시 마리화나(대마초) 합법화를 공약으로 걸고 미국에 마리화나(대마초) 합법화가 되지 않았던 주들도 지금 합법화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기사들이 있습니다.

美 합법화 움직임에 ‘마리화나 ETF’ 뜬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 시티에서 올 3월 9일(현지시간) 대마초 화분을 든 한 여성이 대마 전면 합법화를 요구하는 활동가와 시민들의 거리 행진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올해 미국과 멕시코 등의 마리화나 합..
커네티컷도 마리화나 합법화
커네티컷주의회가 기호용 마리화나 합법화 법안을 통과시켰다. 이로써 네드 라몬트 주지사 서명 후 오는 7월 1일부터 법이 시행될 예정이다. 17일 커네티컷 주상원은 앞서 주하원에
뉴욕시 고교생 5명중 한명 마리화나 흡연 - 미주 한국일보
뉴욕주 성인용 기호용 마리화나가 합법화한 가운데 보건당국이 청소년들의 마리화나 흡연을 경고하고 나섰다. 11일 폭스뉴스에 따르면 미셸 모스 뉴욕시보건국 부국장은 최근 일선 의료진과 보건국 관계자들에게 이메일 보내 학생들의 마리화나 사용에 대한 위험성에 대해 경고하고 이를 막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에 나서 줄 것을 당부했다. 모스 부국장은 2018년 당시 발표되지 않은 보건국 자료를 인용해 뉴욕시 고등학생 5명 중 1명은 마리화나를 피운다고 밝혔다. 전자담배를 피우는 학생은 15.2%, 일반 담배를 피우는 학생 3.3% 물 담배를 피…

마리화나(대마초) 관련주

아래는 마리화나(대마초)와 관련된 주식들의 목록 입니다:

  • 마이더스AI
  • 우리바이오
  • 오성첨단소재
  • 한국비엔씨
  • 에스엘바이오닉스

이렇게 5가지의 종목들이 있지만 이 중에서 마이더스AI라는 종목은 매우 위험한 종목이기에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년 연속 적자로 이번년도가 상폐 유예기간으로서 이번에도 적자가 나면 상폐는 거의 확정이라고 보면 되는 종목입니다.

대장주

현재 대장주는 한국비앤씨입니다.

오늘 7/5 한국비앤씨가 상한가를 갔습니다. 이에 다른 대마주들도 같이 상승이 나와주었는데 아쉽게도 한국비앤씨는 대마초와 관련해서 급등이 나온것이 아닙니다.

대만국립대병원에서 대만 식품의약국(FDA)에 신청한 코로나19(COVID-19) 치료후보물질인 안트로퀴노놀(Antroquinonol)의 경증 내지 중등증 코로나19 감염 환자 100명에 대하여 치료목적 사용의 긴급승인을 대만FDA로부터 받았다고 오늘 5일 밝혀 급등이 나와 상한가로 마무리 한 것으로 보입니다.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