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 필요한 4가지

단지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가 아닌 성공을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4가지 사항들은 알아본다.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 필요한 4가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빡세게 입시를 준비해서 좋은 대학교에 들어가기 위해서 노력을 합니다. 그리고 그 학력을 바탕으로 좋은 기업에 취직하기를 바라죠. 근데 이게 돈을 바라보고 빡세게 입시를 준비해서 취직을 한 것이라면 돈을 많이 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요점은 월급쟁이로서는 돈을 많이 벌기에는 한계가 있다는 것 입니다.

성공을 위해 필요한 4가지 사항

흔히 한국사회에서는 학연, 혈연, 지연 없이는 성공이 힘들다고들 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게 다 핑계라고 봅니다. 물론 학연, 혈연, 지연이 있으면 성공에 더 빨리 다가갈수 있지만 학연, 혈연, 지연이 없더라도 충분히 한국에서 돈을 많이 벌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사항들이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 기초가 되는 4가지 입니다.

  1. 자신에 대해 완벽하게 파악하기
  2. 실행력(실천을 행하는 힘)
  3. 아침 시간 활용
  4. 상상력

자신에 대해 완벽하게 파악하기

여러분은 자신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언제 날 잡고 한 번 자신에 대해서 알아보려 해본적이 있나요? 자신이 진정으로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을 명백하게 아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에 대해서 자기가 제일 잘 안다고 생각을 하지만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에 대해서 모릅니다. 성공을 위해서는 자신에 대해 완벽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그게 성공의 기초입니다. 나 자신에 대해서 정확하게 파악하고 내가 되고 싶은 사람과 현재의 나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마치 내가 내가 되고 싶은 그 사람 자체가 된 것처럼 될때까지 그 사람과 똑같이 행동하세요.

실행력(실천을 행하는 힘)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로만 하고 실행으로는 안 옮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라는 쓸데없는 생각을 가지고 미루고 미루다 그냥 생각으로만 남게되는게 대부분입니다. 일단 하고 보세요. Just Do It!

아침 시간 활용

여러분은 아침 시간을 활용 하십니까? 유명한 부자들의 공통점은 아침 시간을 활용을 합니다. 아침 시간에 자신들의 목표를 노트에 적어 계속해서 상기를 시키고 상상하며 느낍니다. 이는 성공에 더 빨리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상상력

성공을 위한 요소들 중 제일 중요한 것은 상상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현재 처한 상황이 아무리 힘들지라도 상상력을 통해 자신이 꿈꾸는 목표를 느끼는 행동을 반복적으로 계속해서 해나간다면 성공해 더 빨리 다다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