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배당금 순위 보는 사이트

미국 주식 배당금 순위를 볼 수 있는 사이트 두 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주식 배당금 순위 보는 사이트

미국 배당주들은 국내의 배당주들과 비교했을때 일반적으로 배당금이 매우 높습니다. 흔치는 않지만 배당 수익률이 20%가 넘어가는 종목도 있으니 말이죠.

오늘은 미국 주식 배당금 순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드가 어느정도 있다면 나의 자산을 지키고 안전하게 불리는데 배당주 만한 것은 거의 없다고 봅니다.

미국 주식 배당금 순위 보는 사이트

제가 알려드릴 사이트는 두 곳인데 한 곳은 배당 수익률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 사이트이고 다른 한 사이트는 5$ 이상 3달 평균 거래량 20만 주 이상인 주식들 중에서 고배당주를 30개를 선별하여 리스트로 만든 사이트입니다.

  • 야후 Finance
  • Dividend.com

이렇게 두 곳으로 야후 Finance가 5$ 이상 3달 평균 거래량 20만 주 이상인 주식 중 고배당주를 30개 선별한 것이고 Dividend.com이 배당 수익률을 기반으로 순위를 매긴 사이트입니다.

야후 Finance

2021-05-23 기준 야후 Finance에서 제공하는 고배당주 리스트
야후 Finance에서 제공하는 고배당주 리스트

야후 Finance에서 제공하고 있는 고배당주 리스트 선정 기준은 위에서 언급을 하였듯이 5$ 이상, 3개월 평균 거래량 20만 주 이상의 주식 중 고배당주 30개를 선별한 것입니다.

평균 배당수익률은 10% 정도라고 보시면 되고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고 많은 수익률을 보여주는 종목은 종종 20% 까지도 보입니다.

Dividend.com

2021-05-23 기준 Dividend.com 에서 제공하는 주식의 배당 수익률 순으로 정렬한 순위
Dividend.com 배당 수익률 순위

Dividend.com에서는 위와 같이 배당 수익률을 기준으로 주식의 순위를 매겨 보여주고 있습니다. 1페이지에는 배당금이 주가보다 높게 잡혀있는 잡주들이 나오니 7~8페이지 정도 부터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꼭 시가총액을 확인하세요. 이 사이트는 배당 수익률을 기준으로 순위를 낸것이기에 잡주가 많이 섞여 있습니다.

구글에 'nasdaq high dividend stocks'를 검색한 결과
구글 : nasdaq high dividend stocks

팁으로 구글에 'nasdaq high dividend stocks'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뜨는데 맨 상단의 최신 글과 nasdaq.com 의 글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거라고 봅니다.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