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주가전망 및 기업분석 리포트

환화솔루션 주가전망 그리고 증권사별 기업분석 리포트를 살펴봅니다.

한화솔루션 주가전망 및 기업분석 리포트

이전 포스팅에서 한화솔루션은 ESG 관련주 3가지 중 하나로 선별한 기업입니다. 이 글에서는 한화솔루션의 주가전망 그리고 증권사별 기업분석 리포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려둔 적정주가 계산기를 활용하여 이번 2021년 1분기 실적을 기반으로 한화솔루션의 적정주가도 계산해보겠습니다.

한화솔루션 주가전망

한화솔루션 일봉 차트
한화솔루션 일봉 차트

한화솔루션은 코로나로 급락한 이후로 저점 대비 4배 가량 상승하였습니다. 그리고 역사상 최고점을 돌파하고 조정을 들어간 모습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견해에 기반을 둔 한화솔루션 일봉 차트로 보는 주가전망
한화솔루션 일봉 차트로 보는 주가전망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한화솔루션의 경우 실적도 괜찮고 차트도 보면 코로나 이후로 급격한 상승 이후 최고점 대비 -20% 정도 떨어지며 조정이 나와준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현재 들어가기 괜찮다고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견해에 기반을 둔 월봉 차트로 보는 한화솔루션의 주가전망
월봉 차트로 보는 한화솔루션 주가전망

위 차트는 한화솔루션의 월봉 차트입니다. 현재 진입시 -8% 정도의 리스크가 있다고 보고 있으며 상승 가능한 폭은 33% 가량 즉 6만 원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한화솔루션 적정주가 계산

한화솔루션 적정주가 계산
멀티플 25 적용 한화솔루션 적정주가

제 티스토리 블로그적정주가 계산기로 멀티플 25를 적용하여 한화솔루션의 적정주가를 계산하면 5만 8천 원 정도가 적정주가라고 나옵니다. 위 실적은 키움증권 리포트의 실적전망을 참고 하였습니다. 멀티플 25는 주관적인 수치입니다. 예상 실적을 기반으로 주관적인 관점에서 산출한 수치입니다.

주의 : 이 글은 주관적인 의견일 뿐이므로 투자에 참고만해주세요.

한화솔루션 증권사별 기업분석 리포트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