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대체 제휴마케팅

쿠팡 파트너스를 대체할 수 있는 쇼핑 제휴마케팅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대체 제휴마케팅

요즘 많은 사람들이 부업으로 쿠팡 파트너스 제휴마케팅을 많이 합니다. 지식인에서 아주 쉽게 접할 수 있는게 쿠팡 파트너스인데 '~ 추천해주세요'와 같은 질문글 혹은 '가성비 제품 추천해주세요'와 같은 질문글에는 100% 쿠팡 파트너스 링크가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쿠팡 파트너스는 기본 커미션이 3%다 보니까 많은 사람들이 돈이 된다는 소리에 시도를 했다가 수익이 나지 않아서 그만두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심지어 네이버 블로그에서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달게 되면 블로그가 저품질을 먹어 마음 고생을 하게 될수도 있어 저는 쿠팡 파트너스와 비슷한 제휴마케팅 플랫폼을 찾아 봤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대체할 수 있어 보이는 제휴마케팅 플랫폼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쿠팡 파트너스 대체 제휴마케팅 플랫폼은 '애드픽 쇼핑메이트'입니다. 애드픽은 국내 플랫폼이어서 선택을 하였습니다. 아마존과 알리익스프레스는 해외 플랫폼인데다가 직구를 유도해야 수익이 나기 때문에 다룰 수 있는 주제가 한정적이고 수익도 별로일 것이라 생각이되어 제외시켰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에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 쿠팡 파트너스 대체 제휴마케팅

아마 부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애드픽을 들어보셨을법합니다. 애드픽은 원래 앱 제휴마케팅 플랫폼으로 유명합니다. 앱을 공유해서 상대방이 앱을 설치하면 나에게 수익이 들어오는 그런 수익구조를 지닌 플랫폼이었습니다.

이제 애드픽도 트랜드를 따라서 쿠팡 파트너스와 비슷한 '쇼핑메이트'라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쿠팡파트너스보다  커미션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기본 커미션이 3%인데 반해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제품별로 다르고 많이 주는 경우 10%가 넘는 제품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수익
애드픽 쇼핑메이트 수익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쿠팡 파트너스에 비해서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지 2021년 3월 기준으로 지금까지의 회원들의 수익을 보면 그렇게 엄청 높지는 않아 보입니다. 그래도 부업으로는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부분이고 쿠팡 파트너스보다 선택폭이 넓고 커미션도 큰 만큼 열심히 한다면 쿠팡 파트너스보다 더 많은 수익을 거둘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링크를 통해서 내가 직접 구입을 해도 수익이 인정된다.
내가 구매해도 수익 인정

쿠팡 파트너스는 본인이 직접 구매시 수익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애드픽의 쇼핑메이트의 경우 본인이 직접 구매하더라도 수익으로 인정이 됩니다. 또한 굳이 블로그로 홍보할 필요가 없습니다. SNS를 이용해 홍보를 해도 되고 홍보 방법은 여러가지 입니다.

저의 경우 인제 가족들이 인터넷이 무엇을 사든 사기전에 저한테 말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링크를 주기 위해서죠 ㅎ.ㅎ 친구든 가족이든 홍보를 할 수 있다면 해보세요!

이 글이 광고라는 것을 알리는 문구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