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5세대 3세대 사전예약 10% 할인 받는 방법

쿠팡에서 현재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5세대와 3세대를 1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3세대 사전예약 10% 할인 받는 방법

쿠팡에서 현재 아이패드 프로 5세대와 3세대 사전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아이패드는 싸게 나왔지만 이왕이면 더 싸게 사는것이 좋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사전예약 시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와 3세대 사전예약 할인 받는 방법

우선 위 링크를 통해 쿠팡 아이패드 프로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현재 아이패드 5세대(12.9인치)는 품절 상태로 사전예약이 벌써 완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3세대(11인치)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쿠팡 와우 카드 할인 정보
쿠팡 와우 카드 할인

쿠팡에서는 와우 회원에게 한하여 카드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할인이 가능한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삼성카드
  • 롯데카드
  • 우리카드

모두 10% 할인이 적용이 되며 와우 회원은 한 달 무료 이용을 하시고 언제든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혹시 이미 한 달 무료이용을 하신 분들이라면 한 달 결제를 하여도 3천 원이 되지 않으니 엄청난 이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할인 적용 값
할인 적용 결과

쿠팡 와우 회원은 제휴 카드로 결제시 위와 같이 10% 할인이 적용이 되며 90만 원이 안되는 가격에 M1칩이 탑재된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괴물같은 M1칩을 아이패드에 넣어주고도 이런 가격이면 참 메리트가 있는 '가성비' 제품이라고도 보여집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