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 서버&옥시드 자동 업데이트 배치파일

러스트 업데이트시 서버 또한 업데이트를 해줘야하는데 수동으로 하는것은 매우 번거롭습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해주는 배치파일을 공유합니다.

러스트 서버&옥시드 자동 업데이트 배치파일

이 글을 보는 러스트 서버 어드민이 몇 명이나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보는 사람이 있기는 하지 않을까 해서 작성합니다.

러스트는 한국시간으로 매달 첫주 금요일에 업데이트를 합니다. 우리 어드민들은 이 업데이트 주기에 맞추어 서버도 업데이트를 해줘야 하는데 이걸 매달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하는게 엄청 귀찮습니다. 그래서 그냥 한 번 클릭하면 서버와 옥시드를 같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해주는 배치파일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러스트 서버&옥시드 자동 업데이트 배치파일

여기를 클릭하면 자동 업데이트 배치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를 하고 압축을 풀어주세요.

러스트 서버&옥시드 자동 업데이터
러스트 서버&옥시드 자동 업데이터

압축을 풀면 위와 같이 폴더 하나와 배치파일 두 개가 있을텐데 이걸 Rust_Server -> Server 폴더 안에 위치시켜줍니다.

자동 업데이터를 이동 시킨 모습
자동 업데이터 이동

위 이미지 처럼 옮겨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세팅하시고 한 달 주기로 러스트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server_N_UMOD_update.bat을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혹시 호스팅을 구하고 계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디도스 방어 게임 서버 호스팅 4곳 비교 정리 - TMI
디도스 방어가 되는 게임 서버 호스팅 4곳을 소개합니다.
가상 서버 호스팅 구매 전 주의사항 - TMI
필자가 호스팅을 고르면서 느꼈던 것과 호스팅 구매 전 꼭 알아야할 주의사항들을 알려드립니다.

Share Tweet Send
0 댓글들
Loading...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TMI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for full access to TMI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